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2 21:11본문
Download : 만5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hwp
2.키를 재어보고 크거나, 작은 순서대로 설 수 있다 (서열)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활동목표 1.그림동화에 나오는 동물들의 키를 비교하여 크고 작음을 알 수 있다(비교,측정) 2.키를 재어보고 크거나, 작은 순서대로 설 수 있다.
보보는 아기 침팬지, 정글에 살지요. 아기 카멜레온, 아기사자, 아기코끼리, 아기기린이 모두 보보 친구들에요. 그런데 보브의 친구들은 모두 보보보다 커요. 친구들이 커 보이고 싶은 보보르 도와주 지만 마침내 보보는 커 보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찾게 됩니다
Download : 만5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hwp( 7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준비물 그림동화(난 크다), 조작영역에 필요한 교구 줄거리 보보는 아기 침팬지, 정글에 살지요. 아기 카멜레온, 아기사자, 아기코끼리, 아기기린이 모두 보보 친구들에요. 그런데 보브의 친구들은 모두 보보보다 커요. 친구들이 커 보이고 싶은 보보르 도와주 지만 마침내 보보는 커 보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찾게 됩니다
그림동화(난 크다), 조작영역에 필요한 교구
줄거리
활동목표
다.(서열) 3.그림 자료를 보고 수세기와 공간에 대하여 알 수 있다.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서열)
3.그림 자료(資料)를 보고 수세기와 공간에 대하여 알 수 있다.
3.그림 data(資料)를 보고 수세기와 공간에 대하여 알 수 있다
활동goal(목표)
순서
1.그림동화에 나오는 동물들의 키를 비교하여 크고 작음을 알 수 있다(비교,측정)
줄거리



준비물
2.키를 재어보고 크거나, 작은 순서대로 설 수 있다.
그림동화(난 크다), 조작영역에 필요한 교구
준비물
설명
보보는 아기 침팬지, 정글에 살지요. 아기 카멜레온, 아기사자, 아기코끼리, 아기기린이 모두 보보 친구들에요. 그런데 보브의 친구들은 모두 보보보다 커요. 친구들이 커 보이고 싶은 보보르 도와주 지만 마침내 보보는 커 보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찾게 됩니다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1.그림동화에 나오는 동물들의 키를 비교하여 크고 작음을 알 수 있다(비교,측정(measurement))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