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 영화사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0:36본문
Download : OOO 영화사 경영전략.ppt
한국영화제작투자 본격화 (연간 ㅇㅇㅇ억 규모)
ㅇㅇ지역 중심극장 배급라인 안정적 확보
개봉기준 0편, 투자기준 0편
공동투자자 유치: 총 00억원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등)
ㅇㅇ과 제작부문 합작: 영화 ㅇㅇㅇ (ㅇㅇㅇ,00억원)
메이져 제작사와 제휴
(ㅇㅇㅇ영화:ㅇㅇㅇ필름,ㅇㅇ억원, ㅇㅇㅇ영화:ㅇㅇ필름,ㅇㅇ억원)
ㅇㅇㅇ 0개관 ㅇㅇㅇ 운영
ㅇㅇ극장,ㅇㅇ, ㅇㅇ, ㅇㅇ 극장라인 구축
(임대보증금 ㅇㅇ억원+월임대료 ㅇㅇ백만원)
경
영
상
주
요
성
과
전국 ㅇㅇ 극장 ㅇㅇ망 본격구축/성공적 운영
ENTERTAINMENT 사업 000추진
독자사업영역 구축을 통한 사업군 시너지 극대화
순자산규모: 000억원
개시일: 2000. 00. 00
신규오픈: ㅇㅇ (2000.0.1), ㅇㅇ(2000.0.1), ㅇㅇ(2000.0.31)
신규계약: ㅇㅇ9, …(To be continued )
OOO 영화사 경영전략 , OOO 영화사 경영전략기타사업계획 , OOO 영화사 경영전략
OOO 영화사 경영전술
다.
국내 1위 영화배급 메이져사로 도약
영화 ㅇㅇㅇ 국내흥행기록 갱신
전국 000만 관객동원 (역대 한국영화 1위)
최다 스크린 개봉: ㅇㅇ개 극장 ㅇㅇㅇ개 스크린
개봉 첫5일 최다관객동원: ㅇㅇ만명 (쉬리: ㅇㅇ만명)
서울 관객 200만 최단기간 돌파: ㅇㅇ일 (쉬리: ㅇㅇ일)
관객수: ㅇㅇㅇ만명(2000년 극장 M/S의 ㅇㅇ%)
영화ㅇㅇㅇ: ㅇㅇㅇ만명, 국내흥행1위
글라디에이터: 000만, 국내흥행 2위
총배급편수: ㅇㅇ편 (한국영화 ㅇ, 배급대행 ㅇ)
ㅇㅇ지역 확대: 주요 ㅇㅇ개 도시
경
영
상
주
요
성
과
성과를 보여주되 객관적인 를 바탕으로 기술해야합니다(구체적인 Data) 그리고 어떤 戰略을 시행했을때 전후 비교를 많이 합니다.
OOO 영화사 경영전술
Download : OOO 영화사 경영전략.ppt( 85 )






설명
사업계획/기타
순서
OOO,영화사,경영전략,기타,사업계획
2001년 경영 戰略
회사 로고 or 이름
2000년 경영상 주요성과
(or 2000년 사업 Review)
보통 전년도 사업 성과를 리뷰 해서 잘한것과 못한 것을 analysis하는 인덱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