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kr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課題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 fog4 | fog.kr report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課題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 fog4

본문 바로가기

fo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課題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05:18

본문




Download : 20162_중과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_공통.zip




그러므로 youth은 자신을 둘러싼 사회 environment(환경) 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future(미래)사회를 준비하기 위하여 스스로 적극적인 대비를 해야 함은 물론 기성세대와 사회는 이들이 변화무쌍한 사회에 주도적으로 맞서는 데 필요한 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youth program 개발자들은 program을 效果(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무엇보다 youth 발달을 이해해야 하며 program의 근간이 되는 theory(이론)적 틀을 설정하고, 이에 기초하여 program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리더십이란 조직의 目標(목표)를 效果(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리더가 부하에 관련되어 행사하는 대인적 influence력을 말한다
- 중략 -

II. 靑少年(청소년) 지도자의 역량과 직업윤리



- 목 차 -





4. 윤리적 자세

3. 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 정리(arrangement).hwp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課題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1. 역량

1) 리더십 능력
2. 靑少年(청소년) 교육시설의 지도자 1인 면접.hwp


I. 서 론




다.




III. 결 론(意見(의견))
youth program은 youth들이 성장하면서 직면하게 되는 도전에 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지식과 역량발달의 기회 및 지원들을 제공함으로써 유능하고 책임감 있는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하나의 탁월한 방법이다 .







순서
1. 靑少年(청소년) 지도자에 대한 본인의 생각 기술.hwp
4. 靑少年(청소년) 지도자의 정의(定義) 과 직업윤리.hwp


6. 結論(결론) 작성시 참조.hwp
21322_001.jpg 21322_002.jpg 21322_003.jpg
I. 서 론
youth program은 대체로 학교보다 지history(역사) 회 기반에서 이루어지며, youth들이 여러 가지 문제 상황과 위험에 있다는 고정관념에서 출발하지 않고 모든 youth들은 강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정과 지history(역사) 회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믿음 하에서 개발된다. 즉, 안전망의 해체와 예측 불가하게 변화하고 있는 사회는 youth에게 더 많은 사회적 개인적 과업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의 youth뿐만 아니라 세계의 youth은 기성세대보다 훨씬 강도 높은 스트레스와 문제에 노출될 수밖에 없게 되었다.


3. 인터뷰
2. 직업윤리
1. 역량
<< 함께 제공되는 참고data(자료) 한글파일 >>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II. youth지도자의 역량과 직업윤리

Download : 20162_중과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_공통.zip( 37 )



청소년지도방법론,방통대청소년지도방법론,방송대청소년지도방법론,청소년지도방법론과제물,청소년지도방법론레포트
설명
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理論(이론)적으로 정리(arrangement)하고, 이를 바탕으로 靑少年(청소년) 교육시설의 지도자(靑少年(청소년) 수련관&#8228;원, 靑少年(청소년) 文化(culture) 의 집, 靑少年(청소년) 단체, 靑少年(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靑少年(청소년) 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靑少年(청소년) 호로그램운영자 등의 靑少年(청소년) 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정리(arrangement)한 후,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이를 바탕으로 청소년교육시설의 지도자(청소년수련관&#8228;원, 청소년문화의 집, 청소년단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청소년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청소년프로그램운영자 등의 청소년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정리한 후,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청소년지도자의 역량과 직업윤리 1. 역량 2. 직업윤리 3. 인터뷰 4. 윤리적 자세 III. 결 론(의견)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청소년 지도자에 대한 본인의 생각 기술.hwp 2. 청소년교육시설의 지도자 1인 면접.hwp 3.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 정리.hwp 4.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직업윤리.hwp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참고문헌


급속한 사회 변화의 조류는 youth에게도 큰 influence을 미치고 있다아 이러한 급속한 사회변화는 지식정보화 사회와 과학기술의 발달에서 기인한 것인데, 인간소외와 가족의 해체, 비인간화 같은 부작용도 동시에 가져다 주고 있어 youth을 둘러싼 안전망을 해체하거나 위협하기도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o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o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