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kr 건설업 마케팅 > fog3 | fog.kr report

건설업 마케팅 > fo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g3

건설업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0:09

본문




Download : 건설업 마케팅.ppt






레포트/경영경제

주요 선진국 건설산업 혁신의 바람
영국 건설산업 혁신운동 개요: Rethinking Construction 운동
Rethinking Construction 운동의 주요 성과
Rethinking Construction 운동의 주요 성공 요인
Rethinking Construction 운동의 교훈 및 시사점
국내 건설산업의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전술의 기본 틀

○變化의 바람
●1990년도 중반 이후 주요 선진국 건설산업의 혁신운동
●영국: Rethinking Construction 운동
●미국: National Construction Goals
●호주: Building for Growth 운동
●싱가포르: Construction 21 운동

*정부, 발주자 및 건설산업계의 파트너십 구축

-정부 부처간 파트너십: 건설교통부, 재경부, 감사원 등 (CGTF)
-지방자치단체간 파트너십: LGTF

-산학연관 파트너십: M…(생략(省略))

건설산업의 생산성 향상과 효율성 향상을 위해건설 , 건설업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건설




순서



Download : 건설업 마케팅.ppt( 61 )



건설산업의 생산성 향상과 효율성 향상을 위해
건설업%20마케팅_ppt_01.gif 건설업%20마케팅_ppt_02.gif 건설업%20마케팅_ppt_03.gif 건설업%20마케팅_ppt_04.gif 건설업%20마케팅_ppt_05.gif 건설업%20마케팅_ppt_06.gif
건설업 마케팅

다.
전체 23,0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g.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