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kr 지펠과 디오스 marketing 전술 > fog2 | fog.kr report

지펠과 디오스 marketing 전술 > fog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g2

지펠과 디오스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5 21:44

본문




Download : 지펠과 디오스 마케팅 전략.hwp







순서



Download : 지펠과 디오스 마케팅 전략.hwp( 14 )


,경영경제,레포트



지펠과%20디오스%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지펠과%20디오스%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지펠과%20디오스%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지펠과%20디오스%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지펠과%20디오스%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지펠과%20디오스%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설명


지펠과 디오스 marketing 전술



지펠과디오스 , 지펠과 디오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지펠과디오스



레포트/경영경제

1. 시장分析(출시상황)

2. 지펠과 디오스의 의미

3. 경쟁 상황 및 SWOT 分析

4. STP 戰略

5. 4P MIX

6. 광고 戰略

7. 현재 두 제품의 시長點유 상황

8. 지펠과 디오스의 assignment



2. 지펠과 디오스의 의미
(1) 지펠의 의미
- 사내조사와 대행사를통해 브랜드명을 GIPFEL(독일어로 `최고의`라는 의미)로 결정하였고, 발음상 `기펠` 보다는 `지펠`이 더욱 고급감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여 ZIPFEL로 다시 zipel로 바뀌었다.

※ Zipel의 의미
Z : Zero defect : 완벽한 품질로
I : Intelligence : 지성과
P : Prestige : 명예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E : Elegance : 우아하고 품격있는
L : Life : 생활을 약속하는 제품

(2) 디오스의 의미
- DIOS는 스페인어로 신, 하느님, 여신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아
이는 프리미엄급 냉장고의 첫 출발을 알리는 의미가 담겨있다아
- DIOS는 Deluxe, Intelligent, Optimum, Silent 의미
고품격의 초대형 냉장고로서 외제보다 나은 수준과 그리고 더 조용한 냉장고를 추구

※ DIOS의 의미
D : Deluxe 고급스러움
I : Intelligent 지적인
O : Optimum 최적의
S : Silent 조용한

3. 경쟁상황 및 SWOT 分析
(1) 경쟁상황
- 지펠의 출시 당시 경쟁 상황을 살펴보면 기존 냉장…(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23,41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g.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