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kr [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 fog1 | fog.kr report

[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 fog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g1

[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5 07:0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pptx






설명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1.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2.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3.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4.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5.gif [교육학]%20제%205장%20상담이론%20-%20현실요법%20상담_pptx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 ,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제 장 상담이론 현실요법 상담

Download : [교육학] 제 5장 상담이론 - 현실요법 상담.pptx( 34 )


순서


[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교육학] 제 5장 상담theory - 현실요법 상담



교육학,제,장,상담이론,현실요법,상담,사범교육,레포트
_SLIDE_1_
제 5장. 상담理論(이론)제8절. 의사교류分析(분석) 상담제 9절. 현실요법 상담

_SLIDE_2_
의사교류分析(분석) 상담
1. 인간관 : 인간은 자율적인 존재, 부모의 일방적인 명령과 금지에 복종하면서 자신의 자율성을 포기하는 생동양식을 학습
2. 자아상태
부모자아 : 부모의 말과 행동들을 모방하고 학습하여 내면화
어른자아 : 자신의 자각과 독창적 사고를 통해 어떤 일을 할 수 있다는 능력감
어린이자아 : 생활에 대한 감정적 정이
_SLIDE_3_
의사교류分析(분석) 상담
3. 생활각본
자기부정-타인긍정
자이부정-타인부정
자기긍정-타인부정
자기긍정-타인부정
_SLIDE_4_
의사교류分析(분석) …(skip)




다.
전체 23,1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g.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