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4:09본문
Download :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pptx
stp,패밀리,레스토랑,소비자,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FRIDAYS,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pptx( 89 )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경영경제레포트 , stp 패밀리 레스토랑 소비자 심리 아웃백 베니건스 TGI FRIDAYS
설명
순서
stp,패밀리 레스토랑,소비자 심리,아웃백,베니건스,TGI FRIDAYS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p
_SLIDE_2_
Segmentation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자들의 일반적인 특성(特性)
_SLIDE_3_
연령기준 : 20~30대 (특히 여성), 40대 이상의 가족단위 고객
지리적기준 : 번화가(중심가)
: 대학가주변이나 culture, 예술, 주거 밀집지역,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사무실 밀집 지역, 역세권
소득별기준 : 경재적 능력이 있는 개인이나 그 가족
대상기준 : 가족단위, 친구단위, 연인단위, 단체모임
시간기준 : 런치타임, 디너타임
행동기준 : 단순 식사, 특별한 행사(회식, 생일, 잔치)
segmentation
_SLIDE_4_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
: 음식의 맛, 영양, 음식점의 서비스, 분위기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허기를 채우는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 시키려는 소비자. 이 소비자 층에게는 가격이 가장 큰 요소이다. 저소득, 중고대학생 등으로 구성된다
▶건강주의 소비자층
: 맛이 없는 것
_SLIDE_1_
stp
_SLIDE_2_
Segmentation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자들의 일반적인 특성(特性)
_SLIDE_3_
연령기준 : 20~30대 (특히 여성), 40대 이상의 가족단위 고객
지리적기준 : 번화가(중심가)
: 대학가주변이나 culture, 예술, 주거 밀집지역,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사무실 밀집 지역, 역세권
소득별기준 : 경재적 능력이 있는 개인이나 그 가족
대상기준 : 가족단위, 친구단위, 연인단위, 단체모임
시간기준 : 런치타임, 디너타임
행동기준 : 단순 식사, 특별한 행사(회식, 생일, 잔치)
segmentation
_SLIDE_4_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