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kr OOO 영화사 경영전술 > fog8 | fog.kr report

OOO 영화사 경영전술 > fog8

본문 바로가기

fo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OO 영화사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0:36

본문




Download : OOO 영화사 경영전략.ppt





한국영화제작투자 본격화 (연간 ㅇㅇㅇ억 규모)
ㅇㅇ지역 중심극장 배급라인 안정적 확보
개봉기준 0편, 투자기준 0편
공동투자자 유치: 총 00억원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등)
ㅇㅇ과 제작부문 합작: 영화 ㅇㅇㅇ (ㅇㅇㅇ,00억원)
메이져 제작사와 제휴
(ㅇㅇㅇ영화:ㅇㅇㅇ필름,ㅇㅇ억원, ㅇㅇㅇ영화:ㅇㅇ필름,ㅇㅇ억원)
ㅇㅇㅇ 0개관 ㅇㅇㅇ 운영
ㅇㅇ극장,ㅇㅇ, ㅇㅇ, ㅇㅇ 극장라인 구축
(임대보증금 ㅇㅇ억원+월임대료 ㅇㅇ백만원)








전국 ㅇㅇ 극장 ㅇㅇ망 본격구축/성공적 운영
ENTERTAINMENT 사업 000추진
독자사업영역 구축을 통한 사업군 시너지 극대화
순자산규모: 000억원
개시일: 2000. 00. 00
신규오픈: ㅇㅇ (2000.0.1), ㅇㅇ(2000.0.1), ㅇㅇ(2000.0.31)
신규계약: ㅇㅇ9, …(To be continued )
OOO 영화사 경영전략 , OOO 영화사 경영전략기타사업계획 , OOO 영화사 경영전략



OOO 영화사 경영전술




다.
국내 1위 영화배급 메이져사로 도약
영화 ㅇㅇㅇ 국내흥행기록 갱신
전국 000만 관객동원 (역대 한국영화 1위)
최다 스크린 개봉: ㅇㅇ개 극장 ㅇㅇㅇ개 스크린
개봉 첫5일 최다관객동원: ㅇㅇ만명 (쉬리: ㅇㅇ만명)
서울 관객 200만 최단기간 돌파: ㅇㅇ일 (쉬리: ㅇㅇ일)
관객수: ㅇㅇㅇ만명(2000년 극장 M/S의 ㅇㅇ%)
영화ㅇㅇㅇ: ㅇㅇㅇ만명, 국내흥행1위
글라디에이터: 000만, 국내흥행 2위
총배급편수: ㅇㅇ편 (한국영화 ㅇ, 배급대행 ㅇ)
ㅇㅇ지역 확대: 주요 ㅇㅇ개 도시








성과를 보여주되 객관적인 를 바탕으로 기술해야합니다(구체적인 Data) 그리고 어떤 戰略을 시행했을때 전후 비교를 많이 합니다.

OOO 영화사 경영전술

Download : OOO 영화사 경영전략.ppt( 85 )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1.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2.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3.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4.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5.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6.gif


설명
사업계획/기타
순서
OOO,영화사,경영전략,기타,사업계획



2001년 경영 戰略
회사 로고 or 이름
2000년 경영상 주요성과
(or 2000년 사업 Review)
보통 전년도 사업 성과를 리뷰 해서 잘한것과 못한 것을 analysis하는 인덱스 입니다.
Total 22,6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o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o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