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7:29
본문
Download :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hwp
[유아교육학]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 ,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유아교육학]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에 대한 글입니다. 줄기와 잎이 자라면 진딧물이 생겨 식초 물을 뿌려 진딧물을 없애줍니다. 봉숭아 꽃이 피면 손톱에 물들이고 열매가 익으면 따서 요리해 먹고 잎과 꽃이 지면 씨앗을 받아 잘…(투비컨티뉴드 )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
Download :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hwp( 60 )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에 대한 글입니다. 날마다 우리가 주는 물을 먹고 흙 속의 양분을 먹고 싹이 트면 식물이 제일 좋아하는 친구인 햇볕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옮겨 줍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몸에 있는 구멍들. 콧구멍, 땀구멍, 귀, 눈, 코, 입, 항문, 아기가 나오는 구멍, 막혀버린 구멍인 배꼽이 하는 일들은 서로 다르고 대단한 일들을 하며 우리에게 꼭 필요합니다.
순서
다.
없음
허은미 그림 : 이혜리
세상에는 구멍이 많습니다.
생물에 대하여 관심가지기
▶ 식물
- 엄마랑 씨앗을 심었어요.
글 : 김소희 그림 : 정순희
줄거리 : 봄이 되면 엄마와 나는 화분에 여러 씨앗을 심습니다. 납작한 호박씨, 깨알 같은 봉숭아씨, 좁쌀만 한 방울토마토 씨, 길쭉한 오이씨, 동그란 가지 씨를 심고 팻말을 달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