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 대안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7:59
본문
Download : Levi’s 대안광고.ppt
순서
Levi’s 대안광고
리바이스
광고 선정 이유
회사 intro
LeVI’S 강점 및 약점
제품 intro
경쟁업체 비교
LeVI’S 광고의 分析(분석) 및 대안
광고 선정 이유
광고 目標(목표)
제품의 직접적인 판매보다는 전반적인 이미지 향상을 目標(목표).
현재 31%의 선호도를 50%까지 올리고 이를 통해 진 부분의
점유율 1위가 최종 目標(목표).
타겟
main target: 19세~25세 (대학생, 사회 초년생)
sub target: 2…(drop)






설명
다.
본 자료는 리바이스의 광고분석 리포트입니다.리바이스 , Levi’s 대안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evi’s 대안광고.ppt( 29 )
본 data(자료)는 리바이스의 광고분석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