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의 기술感想文(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0:27
본문
Download : 상담의 기술감상문.hwp
3) 상담관계의 기본 조건…(생략(省略))






Download : 상담의 기술감상문.hwp( 93 )
여러data(資料)를 참고로 정리(arrangement)해봤습니다..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상담의기술感想文(감상문)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상담의기술감상문 , 상담의 기술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상담활동
가. 상담활동의 기본 이해
1) 상담의 의미
상담이란 일반적으로 말하여 지도를 하는 사람과 지도를 받는 사람 사이에 행해지는 극히 개별적인 과정이다.
실제로 상담의 기능은 교육의 모든 장면에서 이루어 질 수 있다 학교에서 카운슬러나 교사가 학생을 만나 삶의 여러 가지 관심사들을 대화로 다루게 되면 그것이 비록 전문적 상담은 아니더라도 상담적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지도를 하는 사람이란 사람이 당면하는 개인적인 곤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적인 훈련과 경험을 가진 전문가(상담자)를 의미하며, 지도를 받는 사람은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의해서 곤란을 겪고 있는 개인(내담자)을 뜻한다.
③ 대인 관계 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② 학생 자신이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어야 한다..report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설명
상담의 기술感想文(감상문)
다. 따라서 상담실에 전문적 훈련을 받은 카운슬러가 상담을 하는 것 못지 않게 일상생활에서 이루어지는 교사들의 상담적 기능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影響(영향)을 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2) 상담의 目標(목표)
① 상담은 학생의 행동 change(변화)를 目標(목표)로 한다. 이러한 일상생활에서 이루어지는 상담적 기능은 학생들의 발달에 대단히 큰 影響(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