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kr 현대카드,스포츠marketing ,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fog4 | fog.kr report

현대카드,스포츠marketing ,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fog4

본문 바로가기

fo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스포츠marketing ,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9:50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카드,스포츠marketing ,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스포츠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카드 신상품 기획 제안
1
_SLIDE_2_
목차
1. 環境(환경)analysis
1.1 거시적
1.2 미시적(3C)

2. 마케팅 프로세스
2.1 Concept
2.2 STP
2.3 4P
2.4 SWOT

3. 결론
3.1 Vision

2
_SLIDE_3_
1. 環境(환경)analysis
1.1 거시적(정치, 경제, 사회)
Age
Health
Leisure
Green
IT
Energy
Climate
Glocalization
3
_SLIDE_4_
1. 環境(환경)analysis
1.1 거시적(정치, 경제, 사회)
이마트(신세계)에서 만든 독자적 브랜드

1만여 개의 상품, 200개의 브랜드

현재 전국 8개 매장에서 연간 700억 원 매출
(죽전 점: 연간 130억 매출)

2xxx년 4~5개 매장 추가 오픈 예정

2xxx년 까지 23개로 매장 확대
(목표(目標) 매출액: 1800억 원)
스포츠용품점 증가
4
_SLIDE_5_
1. 環境(환경)analysis
1.1 거시적(정치, 경제, 사회)
출처: 금융감독원

휴면카드 증가 요인

카드사의 영업여건 improvement(개선) 이후 카드사의 회원모집경쟁 심화 및 상품 다양화
(Multi-plate) 마케팅 강화 등이 주요 요인

새로운 부가서비스가 탑재된 카드 신상품 출시가 활발한 가운데 회원들의 카드
대체 및 카드사 간 이동 이후에 기존 카드를 해지하지 않는 경우가 많고 카드사
또한 보유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활성화(wake-up)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휴면
카드 요점에 소극적

무실적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의 수요에 맞는 대체 카드상품을 발급하거나 할인권,
포인트 등의 유인을 제공하여 카드를 사용하게 함으로써 유실적 회원으로 전환시
키고자 하는 마케팅
5
_SLIDE_6_
1. 環境(환경)analysis
1.2 미시적(3C) - Company
6
_SLIDE_7_

Sports & Hyundai Card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설명


현대카드,스포츠marketing ,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o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o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