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MCM기업analysis(분석) ,MCM마케팅,마케팅analysis(분석) ,기업analysis(분석) ,엠씨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4 10:21
본문
Download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pptx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경영경제레포트 , MCM MCM기업 MCM마케팅 마케팅 기업 엠씨엠
MCM,MCM기업analysis(분석) ,MCM마케팅,마케팅analysis(분석) ,기업analysis(분석) ,엠씨엠
설명
_SLIDE_1_
성주그룹marketing 전략(戰略) [MCM 기업]
_SLIDE_2_
Contents
MCM 기업紹介(소개)
내부, 외부 環境(환경)분석
marketing 분석
경쟁자 분석
BCG 분석
SWOT분석
STP 분석
경영전략(戰略) 방법
시사점
_SLIDE_3_
1.기업 紹介(소개)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
차이즈 계약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라인 독점 대리
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성사.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
이 창립하였고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
경영, 사회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그 후, MCM은 시계, 쥬
얼리, 향수, 의류,
LUGGAGE 등 약 500
여종의 아이템을 생산.
금융위기로 신제품
마저 나올 수 없을 정도
로 위기를 맞은 MCM은
시장 점유율 하락 및 매
출하락을 겪다가 2005
년 SDD(Sungjoo
Degign Tech &
Distribution)이
MCM 대주주가 됨
성주그룹은 MCM인수 후, 명품의 품격에 어울리지 않던 150여개의 딜러를 과감하게 정리(整理) 하는 등의 개혁을 단행했고, 그로 인해 MCM은 6500만 달러 사업으로 변모하게 되었다.
실제로 그녀…(생략(省略))
MCM,MCM기업,MCM마케팅,마케팅,기업,엠씨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pptx( 6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CM,MCM기업analysis(분석) ,MCM마케팅,마케팅analysis(분석) ,기업analysis(분석) ,엠씨엠
다.
그 후, MCM은 시계, 쥬
얼리, 향수, 의류,
LUGGAGE ...
_SLIDE_1_
성주그룹marketing 전략(戰略) [MCM 기업]
_SLIDE_2_
Contents
MCM 기업紹介(소개)
내부, 외부 環境(환경)분석
marketing 분석
경쟁자 분석
BCG 분석
SWOT분석
STP 분석
경영전략(戰略) 방법
시사점
_SLIDE_3_
1.기업 紹介(소개)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
차이즈 계약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라인 독점 대리
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성사.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
이 창립하였고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
경영, 사회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_SLIDE_4_
1.기업紹介(소개) - MCM
독일 브랜드 MCM은
1976년 독일 뮌헨에서
런칭한 이후 로고로
장식된 여행가방과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로 시장에 진입했다. 또한, MCM은 우수한 인재를 끌어들이는데 총력을 기울였고, 그 결과MCM은 한국 내 매출이 45% 급상승하는 도약의 모습을 보여줌
쇠퇴기의 MCM
도약의 MCM
과거의 MCM
_SLIDE_5_
1.기업紹介(소개) CEO 김성주
“한국의 아름다운 왕따, 여성 CEO김성주”
전통 있는 독일 브랜드 MCM을 성공적으로 한국 기업이 인수한
것은 김성주라는 스타 CEO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본다.
_SLIDE_4_
1.기업紹介(소개) - MCM
독일 브랜드 MCM은
1976년 독일 뮌헨에서
런칭한 이후 로고로
장식된 여행가방과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로 시장에 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