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과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7:59
본문
Download : 키즈마케팅의 필요성과 사례.hwp
키즈마켓은 키즈(Kids)라는 용어를 사용한 키즈 비지니스(Kids Business)라고도 하며, 어린이를 천사에 비유해 엔젤 비즈니스(Angel Business)라고 불리기도 한다.
키즈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과 example(사례)






[키즈마케팅]키즈마케팅의필요성(必要性)과example(사례)
키즈마케팅의 개념, 발전배경, 아동이 소비자로 발전하는 배경, 키즈시장의 추이, 키즈 마케팅 시장, 사례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키즈마케팅]키즈마케팅의필요성과사례 , 키즈마케팅의 필요성과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키즈마케팅의 필요성과 사례.hwp( 3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1. 키즈 marketing 이란?
2. 키즈 marketing 의 발전 배경
3. 아동이 소비자로 발전하는 과정
1) 1단계 : 점포를 방문하는 단계 (First Store Visit)
2) 2단계 : 점포에서 특정 제품을 요청하는 단계(First In-Store Request)
3) 3단계 : 점포 내에서 상품을 선택하는 단계(First In- Store Selection Stage)
4) 4단계 : 구매를 도와주는 단계(First Assisted Purchase)
5) 5단계 : 단독 구매단계(First Solo Purchase)
4. 키즈 시장의 추이
5. 키즈 marketing 시장
1) 1차 시장(primary market)
2) influence(영향)력 시장(influence market)
3) 未來(미래)시장(future market)
6. 키즈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1) 디즈니
2) 산 리오(Sanrio)
3) 한국 3M
참고자료(data)
1. 키즈 marketing 이란?
키즈 마켓팅이란 일반적으로 0-14세의 영유아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관련 사업을 총칭한다. 최근 사회의 變化(변화)에 따라 소득 수준의 전반적인 향상과 맞벌이 부부의 증가 등 사회구조가 선진국 형으로 바뀌면서 더욱 활기를 띠고 있는 분야이다.
다. 키즈 산업은 어린이 관련 의류나 장난감 등 용품을 판매하는 유통업,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외식업, 교육, 오락, 서비스업 등 다수 업종으로 구성된 복합적인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키즈marketing 의 대상 표적 고객층인 어린이 인구는 실제 가속적인 감소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한 가정 당 자녀를 1~2명 정도 갖고 있는 것이 보편화 되면서 어린이 수가 계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것이다. 최근 들어 어린이에서 유아로까지 그 타겟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어린이…(省略)
키즈마케팅의 개념(槪念), 발전배경, 아동이 소비자로 발전하는 배경, 키즈시장의 추이, 키즈 마케팅 시장, example(사례)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