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g.kr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fog3 | fog.kr report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fog3

본문 바로가기

fo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8:1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8 )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자동차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Hyundai
Motor company
_SLIDE_2_
현대자동차의 성장과정
현대그룹의 자회사로 출발

미국 ford사의 기술도입 → 승용차 생산 스타트

1975 국내 처음으로 종합설비를 갖춘 자동차 회사가 됨

日本(일본) 미쓰비시 자동차와의 기술제휴 → pony개발과 수출(최초의 고유모델)

석유波動(파동) 등 몇 index의 위기

1980 북미시장에 excell모델 수출 → 선풍적 인기

1999 기아자동차 인수 → 현대 기아차 그룹

_SLIDE_3_

현대자동차의 성장과정

“2xxx년, 세계 5대 자동차 메이커”
품질improvement(개선)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신규수요의 창출
해외진출의 필요성(必要性)!

_SLIDE_4_

왜 China시장이 매력적인가

CHINA

자동차 생산량 급증
세계 3위 자동차 시장
급성장 이유
경제 고도성장 → 1인당 GDP 1천달러 달성
WTO가입 → 관세인하와 신차투입, 가격인하

성장잠재력 풍부 (폭발적인 경제성장 + 엄청난 잠재수요)
_SLIDE_5_
왜 China시장이 매력적인가

성장잠재력 풍부 (폭발적인 경제성장 + 엄청난 잠재수요)
China의 ‘My car’ boom

China은 아직 본격적인 Motorization 단계에 진입하지 않음

성장 잠재력 충분!!
_SLIDE_6_
왜 China시장이 매력적인가

입지우위

해외자본
단독투자

본사 : 설비, 부품 공수
현지 : 조립

→본사와 가까울수록 유리

완성차
직수입
_SLIDE_7_
왜 베이징인가
수도 대외적인 상징성, 전국적 effect력
_SLIDE_8_
China의 자동차 시장 - 산업정책
1970
1978
1986
1987
1992
2001

낙후된 수준
개혁개방 정책
기술제휴 및 합작투자
외자도입 스타트
7차 5개년 계획
자동차 산업

국가 지주 산업으로!
합작을 통한
적극적 기술…(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23,06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o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o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