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strategy),광고전략(strategy) 事例(사례)분석과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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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14 2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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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이들의 바람이 바로 나이키의 출발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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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strategy),광고전략(strategy) 事例(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strategy),광고전략(strategy) 事例(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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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경영strategy과 marketing strategy
`목차`
1. 나이키 기업紹介(소개)
(1) 나이키 브랜드紹介(소개)
(2) 나이키 기업선정배경
2. 나이키의 경영활동 分析
(1) 경영strategy
(2) 현지화 strategy
3. 나이키 SWOT 分析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나이키 광고strategy 성공,실패 事例分析
(1) 브랜드 광고 캠페인 성공事例
1) 월트 스택 광고
2) Just do it 김연아광고 성공事例
3) SNS 활용한 광고strategy
(2) 광고 실패 事例
5. 나이키 marketing 믹스 4Pstrategy 分析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촉진strategy (Promotion)
6. 나이키 다양한 marketing strategy
(1) 스타marketing
(2) 스포츠marketing
(3) 노이즈marketing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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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경영strategy과 marketing strategy
`목차`
1. 나이키 기업紹介(소개)
(1) 나이키 브랜드紹介(소개)
(2) 나이키 기업선정배경
2. 나이키의 경영활동 分析
(1) 경영strategy
(2) 현지화 strategy
3. 나이키 SWOT 分析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나이키 광고strategy 성공,실패 事例分析
(1) 브랜드 광고 캠페인 성공事例
1) 월트 스택 광고
2) Just do it 김연아광고 성공事例
3) SNS 활용한 광고strategy
(2) 광고 실패 事例
5. 나이키 marketing 믹스 4Pstrategy 分析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촉진strategy (Promotion)
6. 나이키 다양한 marketing strategy
(1) 스타marketing
(2) 스포츠marketing
(3) 노이즈marketing
(4) 애플과의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7. 結論(결론)
(1) 나이키 성공요인分析
(2) 나의意見
1. 나이키 기업紹介(소개)
(1) 나이키 브랜드紹介(소개)
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이다.
나이키의 공동 창립자…(To be continued )
순서
다. 공동 창업자인 필 나이트(Phil Knight)는 대학 중거리 육상 선수였으며,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은 육상 코치였다. 또한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스포츠의 건전한 발전을 지향하고 있다아 이후 나이키는 미국에 근거지를 둔 소규모 신발 회사에서 스포츠 신발, 의류, 용품 등의 분야까지 전 세계적으로 필적할 경쟁자가 없는 글로벌 marketing 그룹으로 발전했다. 나이키는 선수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 종목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요소를 제공하는 것을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으로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