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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 게임]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발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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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2-07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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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집.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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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후 반드시 운영체제에 돌려줘야하는데 이때 사용되 는 함수가 ReleaseDC()이다.
[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 게임]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발표용 가능!!
//LoadBitmap()함수에 의해 리소스로부터 블록 비트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집-6855_01_.gif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집-6855_02_.gif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집-6855_03_.gif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집-6855_04_.gif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집-6855_05_.gif
hBlocks = LoadBitmap(g_hInstance, MAKEINTRESOURCE(IDB_BLOCKS));




hDc = GetDC(hWnd); //운영체제로부터 디바이스 컨텍스트를 얻음

hWnd: 그려질 대상이 되는 윈도우 핸들
들을 설정


hBlocksDc = CreateCompatibleDC(hDc); //Memory DC(Device Context)를 생성, 즉 메모리

Download : 게임프로그래밍(테트리스)-소스분석집.hwp( 97 )



ReleaseDC(hWnd, hDc); //GetDC()에 의해 얻어진 디바이스 컨텍스트는 사용

{ 지가 원도우 프로시저로 보내지고 이 함수가 호출이 된다, 초기 생성할 객체
맵 이미지를 로드

HDC hDc; //Device Context Handler:디바이스 컨텍스트는 윈도우의 프레임부분을 제외한





설명
void ON_CREATE() //메인에서 CreateWindow()가 호출되면 리턴 되기 전에 WM_CREATE 메시
게임, 프로그래밍, 소스분석, 테트리스, 게임프로그래밍, C언어, 비주얼
SYSTEMTIME st; 클라이언트 영역을 정의하는 environment(환경) 을 제공하며 이 영역에 출력하는 함수들은



내에 그래픽 이미지를 준비하고자할 때 사용됨
모두 디바이스 컨텍스트에 대한 포인터를 필요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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