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InterPark) 마케팅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2:25
본문
Download : 인터파크(InterPark) 마케팅 성공전략.hwp
인터파크 성공요인
Download : 인터파크(InterPark) 마케팅 성공전략.hwp( 15 )
설명
다.
이에 우리조는 현재 Internet 쇼핑몰의 선두 주자라고 할 수 있는 인터파크의 marketing 성공strategy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런 주요 인터넷(Internet) 쇼핑몰들(예를 들어 LG 이숍, CJ 몰, 롯데 닷컴, 삼성몰) 대기업이 운영하는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중에서 우리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인터파크` 였다.인터파크 성공요인 , 인터파크(InterPark) 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에 우리조는 현재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선두 주자라고 할 수 있는 인터파크의 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다.
인터파크는 대표이사인 이기형씨가 1996년 6월 1일 문을 연 국내 최초의 Internet 쇼핑몰로서, 를 의미한다.
인터파크는 전문쇼핑몰의 advantage(장점) 과 종합쇼핑몰의 편리함이 함께하는 online 쇼핑의 명소로써 식품류에서 가정용품, 패션잡화, 유아 아동용품, 도서, 화장품, 명품, 여행, 게임, 레져 용품, 컴퓨터, 디지…(To be continued )
인터파크(InterPark) 마케팅 성공전략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_hwp_06.gif)
국내에서 영업을 펼치고 있는 여러 인터넷 쇼핑몰이 치열하게 경합을 벌이고 있었다.이에 우리조는 현재 인터넷 쇼핑몰의 선두 주자라고 할 수 있는 인터파크의 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그 이유로는 첫째, 다른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은 대기업의 막강한 파워를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비해, 인터파크는 어떠한 대기업과 관계도 없는 순수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라는 점. 둘째 이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에서 당당하게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었다. 인터파크는 8년간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확고한 브랜드 파워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전문유통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런 주요 인터넷 쇼핑몰들(예를 들어 LG 이숍, CJ 몰, 롯데 닷컴, 삼성몰) 대기업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 우리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인터파크` 였다. 그 이유로는 첫째, 다른 인터넷 쇼핑몰은 대기업의 막강한 파워를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비해, 인터파크는 어떠한 대기업과 관계도 없는 순수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점. 둘째 이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쇼핑몰 시장에서 당당하게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었다.
1997년 7월 1일 코스닥에 등록하였으며, 현재 자본금 177억원으로 종업원 수는 약 300여명 가량되며, 고객 수 450만명, 월average(평균) 방문자수 100만명, 상품 데이터 베이스 수는 70여만종 가까이 이른다. 그 이유로는 첫째, 다른 Internet 쇼핑몰은 대기업의 막강한 파워를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비해, 인터파크는 어떠한 대기업과 관계도 없는 순수 Internet 쇼핑몰이라는 점. 둘째 이럼에도 불구하고 Internet 쇼핑몰 시장에서 당당하게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었다.
국내에서 영업을 펼치고 있는 여러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치열하게 경합을 벌이고 있었다.